나우 포그니 플리스 :: 친환경으로 만든 에코 플리스 후드 자켓 점퍼 : 김선호&문가영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나우 포그니 플리스 :: 친환경으로 만든 에코 플리스 후드 자켓 점퍼 : 김선호&문가영

나우 NAU
포그니 플리스 후디 자켓

자연 친화적인 포틀랜드 라이프 스타일웨어 브랜드 나우(NAU)에서 배우 문가영&김선호씨를 모델로 2021 FW 시즌에 포근하고 따뜻하게 입기 좋은 플리스 자켓인 <나우 포그니 플리스>를 선보였습니다.

나우에서 선보인 포그니 플리스 후드자켓은 베이지, 블랙, 그레이시블루 그리고 10월 중순 추가되는 다크그린까지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이름 그대로 포근한 플리스로 부드러운 촉감과 보온성이 장점인 후드 일체형 플리스 점퍼입니다.

  나우 포그니 플리스 자켓

NAU 포그니 플리스는 쉽게 볼 수 있는 뽀글뽀글한 소재의 플리스가 아니라 직모 소재로 되어 더 밀도있는 플리스 소재로 더욱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100%가 사용되어서 친환경 플리스 제품인 점도 특징입니다.

나우 포그니 플리스는 앞면에 브이(V) 모양과 포켓 등의 배색과 왼쪽 소매에 들어간 로고 패치 디자인이 포인트인 남녀공용 플리스로, 안감까지 있어서 초겨울까지 따뜻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NUJKF1906 / 239,000
BEIGE, BLACK, D/GREEN, GRAYISH BLUE

 S부터 M, L, XL까지 4가지 사이즈가 있으며, 입체 패턴 디자인이 적용되어서 트렌디하게 세미 오버핏 형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되어있고, 플리스 밑단에는 스트링이 있어서 원하는 실루엣으로 조절할 수도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지퍼를 끝까지 올리면 목까지 덮어주는 하이넥 디자인의 후드이기 때문에 초겨울까지도 따뜻하게 입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