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68회 정혜성 블라우스 :: 화사한 플라워 러플 블라우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리 결혼했어요 368회 정혜성 블라우스 :: 화사한 플라워 러플 블라우스

우리 결혼했어요 368회 정혜성 블라우스 :: 화사한 플라워 러플 블라우스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도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화사하고 예쁜

패션 아이템을 하나 가지고 왔어요

바로, 요즘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공명씨와 직진 커플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정혜성씨가 입고 나온 블라우스입니다



지난 4월 8일 토요일 오후에 방송했었던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368회에서는

공명-정혜성 커플이 제주도에서 유채꽃 속 결혼식을 올렸죠?

(비록 날씨가 도와주지는 않았지만)



이 날 속마음 인터뷰 시간에

정혜성씨가 입고 나왔었던 블라우스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어요!

화사하고 발랄한 옐로우 컬러 위에

예쁜 플라워 패턴과 러플 디테일로

페미닌함까지 더해주는 예쁜 블라우스에요



정혜성씨가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368화에서

입은 옐로우 블라우스는

베네통(benetton)

BABL04711 제품으로

네이비와 옐로우 2가지 색상이 있고

10만원 중반대에 찾을 수가 있습니다 !


<우리 갑순이>에서 양정원씨도 입은 적이 있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