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오피스 9회 한선화 블라우스 :: 하늘하늘한 실루엣의 타이 블라우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자체발광 오피스 9회 한선화 블라우스 :: 하늘하늘한 실루엣의 타이 블라우스

자체발광 오피스 9회 한선화 블라우스 :: 하늘하늘한 실루엣의 타이 블라우스



신나는 불금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그렇게 신나는 하루는 아니지만

여러분들이라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이번에 준비한 패션 아이템은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하대리, 하지나역으로 출연 중이신

한선화씨가 입고 나온 예쁜 블라우스입니다



지난 4월 12일 수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자체발광 오피스> 9회 마지막 부분에서

사무실에서 이용재(오대환)와 하지나(한선화)

두 대리들이 타 부서의 계약직 이야기를

하던 장면에서

한선화씨가 입고 있었던 민트색 블라우스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습니다!



이 장면에서 한선화씨가 오피스룩으로 입은

블라우스는 봄이 느껴지는 화사한 민트 컬러에

하늘하늘하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타이 디테일로 여성미를 잘 살려주는

블라우스에요



봄 오피스룩, 봄 데일리룩, 데이트룩 등으로

다양한 아이템에 같이 스타일링하기에

좋을 것 같네요


이제 은호원(고아성)이 시한부가 아니라는 사실도

밝혀지면서 새로운 스토리가 시작되는데

다음 주 11회가 기대되네요



자체발광 오피스 9화에서 한선화씨가

입은 민트색 타이 블라우스는

듀엘(Dewl)

D171MSC014 제품으로

화이트, 그린 2가지 색상이 있고

20만원 초반대 가격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