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앤슬립 빵베개 :: 구스테크 파이버/고밀도 코어폼/순면 커버 : 아이유 배게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슬립앤슬립 빵베개 :: 구스테크 파이버/고밀도 코어폼/순면 커버 : 아이유 배게

슬립앤슬립
SLEEP&SLEEP

아이유 빵베개

구스테크 파이버/
고밀도 코어폼/
100% 순면 커버

 

이브자리에서 MZ세대를 겨냥해서 런칭한 브랜드 슬립앤슬립(SLEEP&SLEEP). 슬립앤슬립은 2021년부터 가수 아이유를 모델로 하여 가장 편안한 잠을 개인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기능성 침구류들을 선보이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호텔식 구스 베개를 연상하게 하여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주는 '빵베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슬립앤슬립 빵베개는 5성급 호텔베개의 포근함에 경추베개의 지지력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자이언트 사이즈로 더욱 편하게 누울 수 있는 베개로 잠자리가 불편했던 사람들에게 더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슬립앤슬립 빵베개

슬립앤슬립 빵베개는 복원력과 통기성이 좋은 구스테크 파이버 베개에 라돈 걱정이 없는 고밀도 코어폼(하드폼 or 소프트폼)을 결합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코어폼을 결합하게 되면 머리는 포근히 감싸 안고, 목과 어깨는 천천히 이완되는 효과를 얻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친환경 구스테크 파이버

구스테크 파이버는 구스처럼 공기층을 머금고 있어서 벌키성이 뛰어나 더욱 포근함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또한, 동물성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털빠짐과 냄새, 세탁 걱정없이 청결하게 사용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경추 건강

사람마다 체형과 수면타입이 다르기 때문에, 하드폼과 소프트폼 중 원하는 스타일의 고밀도 코어폼을 선택해서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칭한 듯 탄탄하게 경추지지를 해주는 하드폼과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경추지지를 해주는 소프트폼)
코어폼을 결합하지 않고 사용하면 구스테크의 온전한 포근함을 느낄 수가 있다고 합니다.



XXL 자이언트 사이즈

한국인 성인 평균 어깨너비는 50cm이며, 뒤척이는 반경이 65cm으로 좁고 뒤척임을 고려하지 않은 베개 사이즈는 수면을 방해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에 반해 빵베개는 가로 90cm라는 대형 사이즈이기에 수면 중 잦은 뒤척임에도 이탈 없이 숙면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안전

충전재부터 원단까지 전 공정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유럽 친환경 인증마크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테리아, 세균을 99.9% 제거하는 은이온 향균 공법은 잦은 세탁에도 반영구적으로 향균력이 지속됩니다.

 

코어폼을 제거한 구스테크는 통세탁이 가능하기에, 세탁도 번거롭지 않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슬랩앤슬립 온라인몰 새단장 이벤트로 1월 11일부터 2월 13일까지 다양한 할인, 코어폼 증정, 커버 증정, 비치타월 증정 등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