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4회 박은빈 가디건&티셔츠 :: 깔끔한 스트라이프&롱 가디건  
본문 바로가기
WOMEN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4회 박은빈 가디건&티셔츠 :: 깔끔한 스트라이프&롱 가디건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4회 박은빈 가디건&티셔츠 :: 깔끔한 스트라이프&롱 가디건



안녕하세요! 오늘은 꽤 오랜만에

주말드라마 아제모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속 패션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아제모에서 주인공 '오동희'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박은빈씨가

극 중에서 입고 나왔었던

티셔츠와 가디건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박은빈씨의 옷들은

지난 4월 15일 토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4회 중에서

오동희(박은빈)이 집에서 입고 있었던 스타일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롱 기장 가디건이에요



박은빈씨는 이 장면에서 청바지 위에

블랙&그레이의 가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그 위에 네이비 컬러 오픈형 롱 가디건으로

심플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연출했네요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4화에서

박은빈씨가 입은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라코스테 라이브(LACOSTE LIVE)

TF2381-17A 제품으로

색상은 2가지가 있고 9만원대 가격이네요



그리고 같이 코디했었던 롱 가디건은

썰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172MCD139W 제품이에요

10만원 중반대 가격이에요

네이비와 베이지 2가지 컬러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