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애틋하게 17회 수지 트렌치코트 ::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함부로 애틋하게 17회 수지 트렌치코트 ::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

함부로 애틋하게 17회 수지 트렌치코트 ::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

 

 

안녕하세요!!! 9월이 시작되었어요~

그리고 선선한 가을도 함께 찾아왔죠??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는

가을을 대표하는 패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트렌치코트를 하나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

 

수지&김우빈의 로맨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볼 수 있었어요~

이제보니 '함부로 애틋하게'도 어느덧

마지막회가 가까워지고 있네요

20회작이니깐 이제 3회 남았네요 

 

 

아무튼, 오늘 준비한 스타의 패션 아이템은

눈부신 미모로는 단연 No.1이라고 할 수 있는

수지 !!! 수지가 '함틋' 에서 입고 나왔던

트렌치코트에요 !!!

 

가을하면 딱 떠오르는 아이템인데

수지양이 세련되고 예쁘게 소화했더라구요

 

 

8월의 마지막이였던

8월31일 목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함부로 애틋하게> 17회 중간부분에서

노을(수지)이 입고 나왔었죠?

버블티를 맛있게 먹으면서 입고 있었던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 잘 보이시나요?

 

 

수지양은 레드 컬러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함께 코디했는데, 트렌치코트의 소매를

한 번 롤업해서 소매 끝으로 스트라이프티가

보이도록 입어서 포인트를 줬네요

 

이 트렌치코트는 오버사이즈로 나와서

더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함을 살려주고 있어서

지금부터 가을까지 입으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수지양이 입었던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는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

OVERSIZE TRENCH COAT 베이지 컬러 제품이에요~

가격대는 약 40만원 후반대에서 찾을 수가 있었어요

수지 뿐만 아니라 국내외 많은 셀럽들도

입었던 옷인데,

다가온 가을에 다양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트렌치코트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