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모바일 직업 추천 및 와쿠 PC버전 플레이 하는법  
본문 바로가기
GAME

던파모바일 직업 추천 및 와쿠 PC버전 플레이 하는법

던파모바일 직업 추천 및 와쿠 PC버전 플레이 하는법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지난 3월 24일 목요일, 많은 사람들의 기대 속에 새로운 모바일 게임이 런칭되었습니다. 네오플에서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벨트 스크롤 액션 RPG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입니다. 던파모바일은 2005년부터 인기리에 서비스를 하고 있는 동명의 PC게임 <던전앤파이터>의 모바일 버전으로, 원작 게임에서 느낄 수 있었던 고유의 액션성을 그대로 담아내어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던파모바일은 출시 첫날부터 그 동안 넥슨에서 출시했던 모바일게임의 첫날 기록을 전부 뛰어넘는 수치를 보일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기에, 이번 시간에는 게임을 즐기는데 도움이 될 만한 정보로 던파모바일 직업 추천과 모바일게임이지만 PC버전으로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던파모바일 직업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직업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처음에 시작을 하면 귀검사, 격투가, 거너, 마법사, 프리스트 이렇게 5가지의 직업 중에 1가지를 선택하여 플레이를 하게 되고, 레벨10까지 육성을 하면 전직을 할 수 있습니다.

레벨10까지는 사실상 듀토리얼 정도의 컨텐츠를 진행하다보면 쉽게 육성을 할 수 있고, 레벨10을 달성하고 전직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귀검사는 소울브링어 혹은 버서커, 웨펀마스터, 아수라로, 격투가는 넨마스터 혹은 스트라이커로, 거너는 레인저 혹은 런처로, 마법사는 엘레멘탈 마스터, 마도학자로 프리스트는 크루세이더로 전직을 할 수가 있습니다.

사실상 전직까지의 과정이 짧기 때문에, 전직 직업을 기준으로 던파모바일 직업 추천 상위 티어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던파 모바일 직업 추천 

던파모바일 크루세이더

가장 추천하는 던파모바일 직업은 프리스트에서 전직할 수 있는 '크루세이더'입니다. 크루세이더는 능력치로만 봤을 때는 서포트 능력에 특화되어 있어 보이기에 사냥에 적합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크루세이더에게는 다양한 범위 마법을 사용할 수 있어서 사냥도 잘하는 편이고, 힐과 보호막과 같은 지원 스킬까지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생존력 및 서폿 능력도 좋습니다. 특히, 결투장과 같은 컨텐츠에서 매우 좋은 성능을 보입니다. 
어떤 직업을 선택할지 고민이 된다면 가장 먼저 추천하는 직업입니다.

 

던파모바일 귀검사

두 번째로 추천하는 직업은 귀검사에서 전직할 수 있는 '아수라'입니다. 귀검사는 다른 직업들보다 전직할 수 있는 직업이 다양한 편인데, 그 중에서도 아수라는 다양한 스킬을 가지고 있고, 원거리 공격까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여기에 콤보를 쌓을 수 있는 스킬이나, 홀딩 스킬 등도 보유하고 있어서 보스전이나 레이드에서도 활약하기에 좋은 직업입니다. 크루세이더보다 액션감 넘치는 조작감을 느낄 수 있으니, 직업 선택할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던파모바일 소울브링어

세 번째로 추천하는 직업은 역시 귀검사에서 전직할 수 있는 '소울브링어'입니다. 소울브링어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장판 스킬과 더불어 시너지 버프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때문에 조작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겐, 다른 직업에 비해서 쉽게 조작할 수도 있을 뿐더러 시너지 버프 스킬을 통해서 레이드에서도 활약할 수 있다는 점이 좋기에 추천드립니다.

 

던파모바일 넨마스터

4번째로 추천하는 던파모바일 직업은 격투가에서 전직할 수 있는 '넨마스터'입니다. 넨의 힘을 활용한 격투가로 준수한 공격력과 공격범위, 공격거리를 가진 스킬들과 버프 및 보호막을 만들어주는 스킬까지 가지고 있어서 서포트 능력도 좋습니다.
비교적 균형잡힌 능력치에 서포트도 가능하기에 레이드에서 활약하기에 좋은 직업입니다. 다만, 결투장에서는 좋지 않다는 평이 많긴 합니다만, 화려한 스킬을 통한 공격의 재미를 느끼기엔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이 외에도 전직 직업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앞에서 추천해드린 직업들이 가장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지만, 플레이 스타일 맞는 직업이 따로 있을테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거너와 마법사의 전직 직업들은 비교적 물몸이라 생존력이 떨어지기에 초보자분들이 선택해서 플레이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던파모바일 PC버전 플레이
with 와쿠(WAKUOO)

와쿠 앱플레이어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들을 PC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앱플레이어들이 다양하게 나와있습니다. 그렇기에 던파모바일 PC버전도 이런 앱플레이어를 통해서 PC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던파모바일 PC버전으로 플레이하기에는 앱플레이어 와쿠(Wakuoo)를 추천드립니다. 와쿠는 다른 앱플레이어들에 비해서 작은 용량으로 가장 가벼운 앱플레이어이면서도 32비트, 64비트 구분없이 던파모바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바일 게임들을 간편하게 구동할 수 있습니다.

 

던파모바일 PC버전
던파모바일 PC버전

던파모바일은 아무래도 원작이 PC게임이기에,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할 때와 달리 PC를 활용한 키보드로 조작을 하게 되면 원작 게임의 재미를 더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던파모바일 뿐만 아니라 이런 수동 조작 게임은 스마트폰 터치 조작보다는, PC버전으로 조작을하면 더 큰 화면에서 키보드를 통한 통쾌한 조작감까지 느낄 수 있어서 더 재밌게 플레이를 할 수 있기에 가능하면 PC로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와쿠 같은 경우에는 던파모바일과 같은 수동 게임을 더 조작하기 쉽도록 편리하게 가상키도 세팅되어있어서, 굳이 따로 가상키 설정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원한다면 가상키 커스텀도 가능하기에, 자신에게 맞도록 세팅하고 플레이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로 가볍고 간편하게 구동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와쿠(Wakuoo)를 통해서 PC버전으로 즐기면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미리 설치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와쿠(Wakuoo) 플레이어 받기

 

Wakuoo와쿠,무료 안드로이드 게임 플랫폼 - 인기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다운로드 하고 플레이하기.

Wakuoo, 모바일 게임/앱플레이 싶은대로 당신의 즐거움을 찾아보세요! 인기 안드로이드 게임 완벽 지원 안드로이드 엔진 멀티 지원,뛰어한 호환성 윈도우 시스템 완벽 호환가장 안정적인 게임 플

kr.wakuoo.com

 

 

※ 해당 포스팅은 와쿠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서 주관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