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 추천 순위 베스트10 (2022) :: 어린이들이 갖고 싶은 선물들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어린이날 선물 추천 순위 베스트10 (2022) :: 어린이들이 갖고 싶은 선물들

어린이날 선물 추천 순위 베스트10 (2022)
어린이들이 갖고 싶은 선물들

 

2022 어린이날 선물

가정의 달 5월 중 가장 먼저 다가오는 기념일인 5월 5일 어린이날. 올해 2022년 어린이날은 무려 100주년이니만큼 다양한 행사들과 더불어 오랜만에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을 세우는 부모님들이 많이 있을텐데, 어린이날하면 가장 고민이 되는 것 중 한가지가 바로 어린이날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아이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선물들로, 남녀를 불문하고 아이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어린이날 선물 베스트 10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선물을 고르지 못하셨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① 게임기 / 닌텐도 스위치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선물은 게임기라고 합니다. 예나 지금이나 아이들이 직접 조작하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기는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이나 현재 띠부띠부씰 스티커 수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포켓몬스터>의 원작 게임 시리즈도 즐길 수 있기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비록, 가격대가 조금 높기는 하지만 다른 선물들에 비해서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요즘은 교육용 게임들도 출시되고 있다는 점 등 아이들의 만족도도 높고,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님과 가족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② 장난감 / 레고

 

두 번째로 사랑받는 어린이날 선물은 레고입니다. 레고 역시 꾸준하게 학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장난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레고는 직접 조립을 하고 레고를 통한 역할놀이를 하는 등 사회성 발달인 집중력에도 도움이 되기에 장난감이지만서도 아이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어서 아이들 선물로 자주 등장하는 제품입니다.
레고 역시 가격대가 무시할 수준은 아니지만, 아이들이 관심이 있는 캐릭터에 맞춘 레고 선물을 해준다면 아이에겐 더 큰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③ 무선이어폰 / 갤럭시 버즈

 

세 번째로는 갤럭시 버즈, 애플 에어팟 시리즈와 같은 무선이어폰이라고 합니다. 의외일 수도 있지만, 대부분 성인들이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만족감을 얻고 있듯이, 어린이들도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고 싶다고 합니다.
하지만, 적지 않은 부모님들이 아직 어린 아이들에게 굳이 필요하지도 않고 귀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생각해서 사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아이들은 가지고 싶었지만, 부모님이 잘 사주지 않았던 그런 제품이기에 어린이날 선물 추천 순위에 오른 것 같습니다.

 

④ 킥보드

 

네 번째 추천 선물로는 바로 아동용 킥보드입니다. 요즘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한 대씩은 가지고 있다는 킥보드 역시 어린이날 추천 순위 베스트에 들었습니다. 킥보드의 인기가 나날이 오르고 있는 만큼, 접이식 킥보드와 같이 좋은 제품들 역시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 킥보드가 보유하고 있지 않다거나, 가지고 있는 킥보드가 조금 오래된 모델이라면 새로운 킥보드를 선물로 주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⑤ 자전거

 

자전거는 정말 오랜 기간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선물 중 하나입니다. 요즘은 킥보드가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조금은 선호도가 낮아졌지만 그럼에도 여전히 아이들이 선물로 받으면 좋아한다고 합니다. 킥보드를 이미 가지고 있다면, 자전거를 선물로 선택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쑥쑥 자라기에, 고가의 제품보다도 10만원대 전후 가격군에서 선물하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⑥ 드론

 

여섯번째 추천 선물은 바로 드론입니다. 무선이어폰과 마찬가지로 약간 의외의 선물일 수도 있지만, 호기심과 창의력이 가득한 아이들이기에 직접 하늘을 나는 드론을 조정하고 싶어한다고 합니다. 
드론이 비싸게 느껴지고 위험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요즘은 다양한 가성비 드론이나 입문용으로 좋은 미니드론도 많이 있다고 하니 선물로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⑦ 인라인 스케이트

 

킥보드, 자전거에 이어서 선물 추천 순위에 오른 인라인 스케이트입니다. 어린이들에게 인라인 스케이트를 통해서 느낄 수 있는 재미는 예나 지금이나 똑같을텐데, 킥보드나 자전거와 달리 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기에 가지고 싶어하는 어린이들이 많다고 합니다.
인라인 스케이트가 처음 타기에는 조금 어렵고, 비교적 조금 더 위험하기도 하기에 안사주는 부모님들이 많다고 하는데, 안전모와 보호대 등과 같이 선물해주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⑧ 장난감 / 로봇완구

 

인기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로봇 장난감은 언제나 항상 선물 순위에 있는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이런 로봇장난감은 여자아이보다는 남자아이에게 더 큰 인기가 있긴 하지만,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인 또봇이나 메탈리온, 아머드사우루스 등의 로봇완구는 이름그대로 어린이만을 위한 선물로 더할나위 없을 것 같습니다.

 

⑨ 장난감 / 시크릿쥬쥬 변신세트

 

8위가 남자아이를 위한 선물이였다면, 9위는 여자아이를 위한 선물입니다. 시크릿쥬쥬는 유행감이 조금 지난 느낌이 있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여자아이들에게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장난감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시즌 제품으로 다양한 재미를 얻을 수 있는 시크릿쥬쥬 변신세트는 딱 이 나이때가 아니면 선물해주기도 어려우니만큼, 사준 적이 없다면 이번 어린이날에 선물해주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⑩ 포켓몬 카드

 

10번째로 적기는 했지만 아마 체감 인기도는 더 높지 않을까 싶은 포켓몬 카드입니다. 이미 알고 계신듯 포켓몬 스티커 대란으로 구하는 것조차 어려워진 포켓몬빵의 인기를 대체해줄 아이템입니다. 이전에도 이미 포켓몬 카드는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기도 했는데, 포켓몬빵 열풍으로 포켓몬 카드의 인기도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포켓몬에 관심이 없는 아이라면 선물로는 의미가 없겠지만, 아이가 포켓몬을 좋아한다면 좋은 선물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2022 어린이날 행사&가볼만한 곳 총정리 :: 서울시/경기도/인천시/부산/광주/전남/울산/경남 등

2022 어린이날 행사&가볼만한 곳 총정리 서울시/경기도/인천시/부산/광주/전남/울산/경남 등 올해로 100주년을 맞이하는 5월 5일 어린이날. 가정의 달 5월의 가장 첫 번째 기념일인 어린이날은 어린

fashionlupe.tistory.com

 

경기도 2022 어린이날 행사 및 가볼만한 곳 정리 :: 수원시/용인시/화성시/성남시/오산시 등

경기도 2022 어린이날 행사 및 가볼만한 곳 정리 수원시/용인시/화성시/성남시/오산시 등 다가오는 2022년 5월 5일 어린이날은 100주년을 맞이한 어린이날로, 그 동안 코로나19 거리두기로 인해서 진

fashionlupe.tistory.com

 

서울 2022 어린이날 행사 및 가볼만한 곳 정리 :: 도봉구/성북구/양천구/전쟁기념관/국립어린이청

서울 2022 어린이날 행사 및 가볼만한 곳 정리 도봉구/성북구/양천구/전쟁기념관/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가정의 달 5월이 시작되었습니다. 5월에 가장 먼저 다가오는 행사로는 바로 5월 5일 어린

fashionlupe.tistory.com

 

넷플릭스 2022년 5월 신작/공개 예정작 총정리 :: 안나라수마나라&보스베이비&기묘한이야기 등

넷플릭스 2022년 5월 신작/공개 예정작 총정리 안나라수마나라&보스베이비&기묘한이야기 등 글로벌 OTT 플랫폼으로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넷플릭스(NETFLIX). 매월 다양한 신작을 출시하면서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