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업 효과 및 사용법/가격 등 총정리 :: 이영애 카사업 하트페이스 탄력기기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카사업 효과 및 사용법/가격 등 총정리 :: 이영애 카사업 하트페이스 탄력기기

카사업 효과 및 사용법/가격 등 총정리
이영애 카사업 하트페이스 탄력기기

 

카사업 하트페이스

카사업(CAXAUP)은 배우 이영애 피부관리기, 얼굴 마사지기로 많이 알려져있는 피부 탄력기기입니다. 피부미인으로 잘알려진 이영애씨를 모델로 해서인지 특히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고, 드라마나 각종 TV 프로그램 속에서도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카사업 하트페이스'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영애 얼굴 마사지기 카사업 하트페이스 효과 및 사용법 등에 대해서 총정리해보았으니,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사업 하트페이스

 

이영애 피부관리기 카사업 하트페이스는 이름 그대로의 하트 모양의  이마나 입가, 목 등 피부를 관리해주는 피부 탄력기기로, 핑크, 퍼플, 화이트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카사업 하트페이스는 동양의 지혜라고 할 수 있는 '괄사'에 '마이크로 커런트', '이온 스킨 케어'의 일렉트로 테크놀로지를 융합한 3가지 어프로치로 피부 안쪽과 바깥족에서 아름다운 피부로 이끌어주는 피부관리기입니다.

※ 괄사는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는 동양의 전통 시술법입니다. 전용 판목을 사용하여 피부를 눌러 밀거나 끌어 올리는 시술법으로 약 2천년전부터 행해졌다고 합니다. 괄사는 절세 미녀들이 모인 궁궐에서는 물론이고 일반 서민들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애용되었고, 현대에도 독자적인 어레인지를 더한 새로운 미용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카사업 효과

 

카사업 하트페이스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2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며, 각 모드에 따라서 피부에 주는 효과도 차이가 있습니다.

 

① 마이크로 커런트 모드(MICRO CURRENT MODE)

카사업 마이크로 커런트 모드

가운데 터치 플레이트에 손가락이 오도록 하여 분홍 LED가 켜지게 한 뒤, 위 사진과 같이 턱을 큰 커브와 작은 커브 사이에 끼워 귀 아래쪽으로 슬라이드해서 사용하는 모드입니다.

마이크로 커런트 모드는 '얼굴선 케어'에 효과적인 모드입니다. 사람의 피부에 흐르고 있는 미세한 전류는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 필요한 요소이며, 이 생체 전류와 매우 흡사한 미세 전류가 마이크로 커런트입니다. 카사업으로 피부를 눌러밀면서 페이스 라인을 케어함으로써 피부결을 정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가 있습니다.

 

② 갈바닉 스킨 케어 모드 (ION SKIN CARE MODE)

카사업 갈바닉 스킨 케어 모드

카사업을 위 사진과 같이 바꾸어 잡아 파란색 LED가 켜지게 한 뒤, 팔자 부위에 맞추어 귀 옆으로 끌어올리듯이 천천히 슬라이드하는 모드입니다.

갈바닉 스킨 케어 모드는 '탄력과 광채'에 효과적인 모드입니다. 손으로 바르기만 했을때는 충분히 흡수되지 못했던 성분이 피부 깊숙히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케어로, 전기의 힘을 응용한 저자극 일렉트로 테크놀로지입니다.
카사업으로 피부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트리트먼트를 통해서 탄력과 광채가 넘치는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③ 기능성 화장품 병행 사용시 효과

'가히 스킨 핏 블렌딩 에센스'와 같은 기능성 화장품과 카사업을 같이 사용했을 때 더 많은 효과를 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
기능성화장품과 카사업을 같이 사용시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피부결 개선, 탄력 개선, 탄성복원력 개선, 모공 개선, 세로 모공 개선, 피부 톤업 개선, 피부 맑기 개선, 5부위 광채 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피부 보습력 개선, 메이크업 밀착력 개선, 피부 혈행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보였다고 합니다.

 

300x250

 

카사업 사용법

카사업 하트페이스는 위에서 소개했던 '마이크로 커넥트 모드'와 '갈바닉 스킨 케어 모드'를 활용한 다양한 부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1) 이마 관리

카사업 하트페이스

① (마이크로 커넥트 모드) 눈썹 사이를 좌우로 부드럽게 슬라이드.

② (마이크로 커넥트 모드) 눈썹 위에서 헤어라인 쪽으로 중앙, 오른쪽, 왼쪽으로 이마 전체를 잡아 올리듯 슬라이드.

③ (갈바닉 스킨 케어 모드) 눈썹 위에 맞춘 후 헤어라인 쪽으로 천천히 끌어올리듯이 슬라이드.

 

2) 입가 관리

카사업 하트페이스

① (마이크로 커넥트 모드) 턱을 2개의 커브 사이에 끼워 좌우로 슬라이드.

② (마이크로 커넥트 모드) 입 끝에서 관자놀이 쪽으로 입꼬리를 올리면서 슬라이드.

③ (갈바닉 스킨 케어 모드) 팔자 부위에 맞추어 귀 옆으로 끌어올리듯이 천천히 슬라이드.

 

3) 목 관리

카사업 하트페이스

① (마이크로 커렌트 모드) 귀 앞에서 쇄골 쪽으로 슬라이드. 얼굴 옆쪽에서 한 번에 밀어 내리듯이 슬라이드.

② (마이크로 커렌트 모드) 쇄골 위를 중앙에서 옆쪽으로 덧그리듯이 부드럽게 슬라이드.

③ (갈바닉 스킨 케어 모드) 목과 턱의 연결부를 맞춘 후 데콜테 쪽으로 천천히 슬라이드.

 

카사업 하트페이스 가격

이영애 피부관리기로 유명한 카사업 하트페이스는 현재 공식 판매처에서 기능성 화장품인 '가히 스킨 핏 블렌딩 에센스'와 세트로 판매 중입니다. 정상가는 199,000원이지만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사업 세일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