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의 여왕 9회 최강희 도트 가디건 :: 깔끔한 라운드넥 땡땡이 가디건  
본문 바로가기
WOMEN

추리의 여왕 9회 최강희 도트 가디건 :: 깔끔한 라운드넥 땡땡이 가디건

추리의 여왕 9회 최강희 도트 가디건 :: 깔끔한 라운드넥 땡땡이 가디건



안녕하세요! 목요일 오후는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정말 오랜만에 여유있는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비록 내일부턴 또 일을 해야하지만)

여러분들은 주말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이번에도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에서

유설옥(최강희)의 패션으로

가디건을 한 가지 더 준비해봤습니다



지난 5월 3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

<추리의 여왕> 9회 초반부에서

유설옥(최강희)이 집에서 아침식사를 준비 할 때

입고 있었던 땡땡이 가디건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습니다



최강희씨가 입고 있는 가디건은

네이비 컬러 위에 하얀색 도트 패턴이

깔끔하게 자리잡고 있는 라운드넥 가디건이에요

최강희씨처럼 단추를 모두 클로즈해서

니트처럼 입기에도 좋겠네요



이 가디건 어디에서 본 것 같아서

찾아보니깐 제가 예전에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서현진씨가

입고 나왔던 가디건이랑 같은 제품이네요



추리의 여왕 9화에서 최강희씨가 입은

도트 가디건은

꼼데가르송 플레이(Comme Des Garcons Play)

Polka Dot Cardigan 제품으로

지금은 50만원대의 가격으로 찾을 수가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