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8회 이수경 뷔스티에 :: 트렌디한 플라워 뷔스티에  
본문 바로가기
WOMEN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8회 이수경 뷔스티에 :: 트렌디한 플라워 뷔스티에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8회 이수경 뷔스티에 :: 트렌디한 플라워 뷔스티에



모두들 오늘 하루도 알차게 보내셨나요?

이번 연휴기간 중에 오늘이 아마

가장 많은 분들이 외출을 하신 날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어딜 가도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남은 연휴기간에도 모두들 해피하길 바라며

이번엔 주말드라마 아제모(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한정은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이수경씨의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4월 30일 일요일 밤에 방송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8회 후반부에서

카페 정리를 하고 있는 한정은(이수경)에게

이현우(김재원)가 찾아왔었던 장면에서

이수경씨가 입고 있었던

뷔스티에에 대한 정보를 캐치해왔습니다 !



이 장면에서 이수경씨는 빨간 꽃과 하얀 꽃으로

가득한 플라워 패턴이 트렌디하게 들어가있는

뷔스티에를 골지 니트와 같이

스타일리쉬하게 잘 소화하셨어요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8화에서

한정은(이수경)이 입은 플라워 뷔스티에는

에이치커네트(H:CONNECT)

30111-133-001-46 제품이에요

레드 컬러와 다크 네이비 컬러가 있는데

다크 네이비 컬러는 이미 소녀시대 윤아양이

공항패션으로 스타일링 하신 적이 있었네요

가격은 1만원대이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