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67회 송해나 니트 :: 겐조 레드 플라워 자카드 니트 스웨터 : 송해나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나는 솔로 67회 송해나 니트 :: 겐조 레드 플라워 자카드 니트 스웨터 : 송해나 패션

지난 2022년 10월 19일 수요일에 방송되었던 SBS plus/ENA PLAY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67화 중에서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씨가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레드 컬러 바탕에 들어간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크롭 기장의 브이넥 니트 스웨터에 대한 정보입니다.

 

나는 솔로 67회 송해나 니트

 

나는 솔로 67회 송해나 니트

겐조 레드 플라워 자카드 니트 스웨터 : 송해나 패션

 

 

겐조

KENZO

 

자카드 플라워 로고 브이넥 크롭 니트

 

겐조 니트 보러가기

 

겐조 니트
겐조 니트

300x250

겐조 니트
겐조 니트

 

파란통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및 효능/부작용 정리 ::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정말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습니다. 열심히 운동하고, 조금 덜 먹는다면 살을 뺄 수 있겠지만, 그게 그렇게 마음대로 되지는 않는게 현실입니다. 더구나 이제 추석 연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