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 당케어 효능 및 성분/함량/섭취방법/부작용 정리 :: 종근당 LACTO FIT 당케어 유산균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락토핏 당케어 효능 및 성분/함량/섭취방법/부작용 정리 :: 종근당 LACTO FIT 당케어 유산균

락토핏 당케어는 종근당건강의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LACTO FIT)에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유산균먹이와 유산균대사산물에 함유되어있고, 여기에 식후 혈당 상승 케어를 위한 기능성원료 바나바잎추출물 그리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을 주원료로 배합한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락토핏 당케어 효능 성분 섭취방법 부작용 종근당 LACTO FIT

 

락토핏 당케어 효능 및 성분

종근당건강 락토핏 당케어는 핵심 균주 PBS 유산균(ProBiotics Synbalance)과 함께 바나바잎추출물 그리고 아연을 배합하여, 락토핏 최초·유일의 혈당 및 장건강 개선 등 3중 효능이 있는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입니다.

 

1) 장 건강 개선

락토핏 당케어에는 3년 간의 연구, 3천 여 번의 테스트를 통해서 십이지장, 소장, 대장의 각 장소에서 주로 서식하는 유산균들의 비율을 찾아 강화된 핵심 균주 조합 LACTO-5X™이 함유되어있습니다.

 

LACTO-5X™은 강화된 5가지 핵심 균주인 십이지장의 Lactiplantibacillus균, Lactobacillus균, Streptococcus균과 소장의 Streptococcus균, 대장의 Bifidobacteriu균의 조합으로 개발되어, SCI급 논문 등재 및 최첨단 분석 기술로 검증된 균주 사용으로 신뢰성을 확보한 유산균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는 식약처로부터 다음과 같은 3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와 유산균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부원료로 추가되어,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을 더 잘 얻을 수 있습니다.

 

락토핏 당케어의 1일 섭취량이 1포에는 20억CFU 보장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있습니다.

 

2) 혈당 건강 개선

락토핏 당케어의 주원료 중 하나인 바나바잎추출물의 지표성분인 코로솔산은 식약처로부터 다음과 같은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기능성원료인 바나바잎추출물(코로솔산)은 기저혈당치 140~250mg/dl인 55세~77세 성인 10명을 대상으로 15일간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 "혈당 수치 감소"가 확인되었습니다.

 

3) 정상적인 면역기능

락토핏 당케어에는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이자 우리몸의 보호막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도 함유되어있습니다.

 

이렇게 3중 효능을 가지고 있는 종근당 락토핏 당케어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장 건강과 혈당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한 사람

• 당류 함량 ZERO로 분말형 혈당 제품이 필요한 사람

• 식사 후 혈당이 높아지는 사람

• 밥, 빵, 면 등 탄수화물과 정제당을 자주 섭취하는 사람

•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 받고 싶은 사람

•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사람

• 배가 더부룩하거나 장 건강을 걱정하는 사람

• 규칙적인 배변 활동을 원하는 사람

 

락토핏 당케어 함량

종근당건강의 락토핏 당케어의 1일 섭취량인 1포(2g)에 함유되어있는 영양 성분 함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1일 섭취량 당 함량 1일 섭취량 당 함량 1일 섭취량 당 함량
열량 10kcal 단백질 0g (0%) 프로바이오틱스수 20억CFU
탄수화물 2g (1%) 지방 0g (0%) 코로솔산 1.3mg
당류 0g 나트륨 0mg (0%) 아연 2.55mg (30%)

 

락토핏 당케어 섭취방법

권장하는 섭취량과 섭취방법은 1일 1회, 1회 1포를 식전이나 식후 어느때나 상관없이 물 없이 그대로 섭취하면 됩니다.

 

락토핏 당케어 부작용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및 안정성을 인정받은 기능성원료를 주원료로 배합한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이므로, 보통의 경우에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단, 임산부와 수유부 그리고 질환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 중인 사람은 전문가와 상담 후에 섭취해야하며, 알레르기 체질 등은 개인에 따라서 과민반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린이가 함부로 섭취하지 않도록 일일섭취량과 섭취방법 지도가 필요합니다.

 

 

에버비타민W 효능 및 성분/함량/먹는법/부작용 :: 줄리스초이스 김세정 비타민

에버비타민W(EVER VITAMIN W)는 아이오아이, 구구단 출신 배우&가수 김세정님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줄리스초이스(Julie's choice)에서 여성에게 딱 맞춘 활력충전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