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9회 김예원 니트 :: 랩 옐로우 자가드 니트 스웨터 : 박은하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너는 나의 봄 9회 김예원 니트 :: 랩 옐로우 자가드 니트 스웨터 : 박은하 패션

김예원 자가드 패턴 니트
랩 / LAP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화

지난 8월 2일 월요일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회의
후반부에서 박은하(김예원)가 전남친과
만났던 장면에서 김예원씨가
입고 있었던 노란색 자카드 니트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회 강다정 랩 니트

 

tvN Mon-Tue Drama
You Are My Spring EP.9
Kim Ye-Won
(Park Eun-Ha)
Jacquard Knit


LAP
자가드 니트
AM1KH161

 

#너는나의봄9회

#김예원패션

#김예원니트

#박은하니트

#랩스웨터

 

너는 나의 봄 9회 서현진 자켓 :: 보카바카 리버서블 페이즐리 데님 자켓 : 강다정 옷

서현진 데님 자켓 보카바카 / VOCA VACA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화 8월 2일 월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회의 마지막 부분에서 강다정(서현진)과 주영도(김동욱)의 키스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9회 서현진 티셔츠 :: 그로브 1986 프린트 그린 반팔 티셔츠 : 강다정 패션

서현진 반팔 티셔츠 그로브 / GROVE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화 지난 8월 2일 월요일 밤에 전파를 탔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회 중에서 강다정(서현진)이 녹색 가디건과 같이 코디해서 입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8회 서현진 가디건 :: 르 알파카 크롭 니트 자켓 핑크 : 강다정 패션

서현진 핑크 가디건 자켓 르 / LE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8화 7월 27일 화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8회 중 강다정(서현진)이 박은하(김예원), 안가영(남규리)와 떡볶이를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