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1회 남규리 선글라스 :: 쿤스트슬랩 Iris C1 선글라스 : 안가영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너는 나의 봄 1회 남규리 선글라스 :: 쿤스트슬랩 Iris C1 선글라스 : 안가영 패션

남규리 선글라스
쿤스트슬랩 / KUNST SLAAP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화

지난 7월 5일 월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회에서
인기배우 안가영으로 출연하고 있는
씨야 출신 배우 남규리씨가 쓰고 나왔던
선글라스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회 안가영 쿤스트슬랩 선글라스

tvN Mon-Thu Drama
You Are My Spring EP.1
Nam Gyu-Ri (Ahn Ga-Young)
Sunglasses

쿤스트슬랩
KUNST SLAAB
Iris C1
196,000

 

#20210705

#너는나의봄1회

#남규리패션

#남규리선글라스

#안가영선글라스

#쿤스트슬랩

 

 

너는 나의 봄 2회 서현진 가디건 :: 르(LE) 케이블 벨트 가디건 : 강다정 패션

서현진 케이블 니트 가디건 르 / LE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2화 지난 7월 6일 화요일 밤에 전파를 탔었던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2회 중 정다정(서현진)이 입고 나왔던 옷으로 아이보리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1회 서현진 가방 :: 로에베 스몰 벌룬 백 나파 카프 스킨 : 정다정 가방

서현진 나파 카프 스킨 벌룬백 로에베 / LOEWE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화 지난 7월 5일 월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회 중 정다정(서현진)이 99빌딩에 처음 갔던 장면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1회 서현진 후드티 :: 빠흐 네이비 스트라이프 후드티셔츠 : 정다정 패션

서현진 스트라이프 후드티 빠흐 / PARS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화 지난 7월 5일 월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회 중 정다정(서현진)이 입고 있었던 옷으로 네이비 컬러의 가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