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6회 서현진 코트 :: 메종마레 핸드메이드 2포켓 코트 블루 : 강다정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너는 나의 봄 6회 서현진 코트 :: 메종마레 핸드메이드 2포켓 코트 블루 : 강다정 패션

서현진 블루 2포켓 코트
메종마레 / MAISON MARAIS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6화

지난 화요일이었던 7월 20일에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6회 중
강다정(서현진)이 밤에 나왔다가
주영도(김동욱)을 만나서 주영도의 병원에서
잠을 자었던 장면에서 서현진씨가
입고 있었던 파란색 코트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6회 강다정 메종마레 핸드메이드 코트

tvN Mon-Tue Drama
You Are My Spring EP.6
Seo Hyun-Jin
(Kang Da-Jeong)
Handmade Coat

메종마레
MAISON MARAIS
HANDMADE 2 POCKET COAT [BLUE]
328,000

 

#너는나의봄6회

#서현진패션

#서현진코트

#강다정코트

#메종마레코트

 

 

너는 나의 봄 6회 남규리 투피스 :: 채뉴욕 레드 하운드투스 체크 자켓&스커트 : 안가영 패션

남규리 체크자켓&체크스커트 투피스 채뉴욕 / CHAE NEWYORK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6화 지난 7월 20일 화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6회 중에서 안가영(남규리)이 강다정(서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5회~6회 서현진 가디건 :: 에이치에이트 클로젯 모헤어 가디건 밀크 : 강다정 패션

서현진 밀크 가디건 에이치에이트 / H8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화~6화 지난 7월 19일과 20일 밤에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회, 6회에서 강다정(서현진)이 입고 있었던 옷으로 밀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5회 서현진 가디건&티셔츠 :: 로에베 니트 가디건 & 무디디 넘버링 반팔티 : 강다정

서현진 니트 가디건 & 넘버링 반팔티 로에베 / LOEWE 무디디 / MUDIDI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화 오늘 밤 6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이번에는 지난 7월 19일에 방송한 너는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