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10회 서현진 목걸이 :: 로즈몽 쁘띠 에뚜왈 댄싱 스톤 네크리스 : 강다정 목걸이  
본문 바로가기
WOMEN

너는 나의 봄 10회 서현진 목걸이 :: 로즈몽 쁘띠 에뚜왈 댄싱 스톤 네크리스 : 강다정 목걸이

서현진 댄싱 스톤 목걸이
로즈몽 / ROSEMONT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0화

8월 3일 화요일 방송 분인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0회에서
주영도(김동욱)가 강다정(서현진)에게
선물로 줬었던 14K 로즈 골드
댄싱 스톤 펜던트 귀걸이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tvN 너는 나의 봄 10회 강다정 로즈몽 목걸이

 

tvN Mon-Tue Drama
You Are My Spring EP.10
Seo Hyun-Jin
(Kang Da-Jeong)
Necklace

로즈몽
ROSEMONT
RG0001
425,000

 

#너는나의봄10회

#서현진패션

#서현진목걸이

#강다정목걸이

#로즈몽목걸이

 

너는 나의 봄 9회 김예원 니트 :: 랩 옐로우 자가드 니트 스웨터 : 박은하 패션

김예원 자가드 패턴 니트 랩 / LAP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화 지난 8월 2일 월요일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회의 후반부에서 박은하(김예원)가 전남친과 만났던 장면에서 김예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9회 서현진 자켓 :: 보카바카 리버서블 페이즐리 데님 자켓 : 강다정 옷

서현진 데님 자켓 보카바카 / VOCA VACA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화 8월 2일 월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회의 마지막 부분에서 강다정(서현진)과 주영도(김동욱)의 키스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9회 서현진 티셔츠 :: 그로브 1986 프린트 그린 반팔 티셔츠 : 강다정 패션

서현진 반팔 티셔츠 그로브 / GROVE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화 지난 8월 2일 월요일 밤에 전파를 탔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회 중에서 강다정(서현진)이 녹색 가디건과 같이 코디해서 입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