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10회 남규리 멜빵바지 :: 제곱 투톤 데님 오버롤 팬츠 : 안가영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너는 나의 봄 10회 남규리 멜빵바지 :: 제곱 투톤 데님 오버롤 팬츠 : 안가영 패션

남규리 데님 오버롤팬츠
제곱 / X2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0화

지난 8월 3일 화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0회 중
강다정(서현진), 주영도(김동욱), 안가영(남규리),
천승원(김서경), 서하늘(지승현)이 캠핑을 갔을 때
남규리씨가 입고 있던 옷으로
블루-화이트 투톤 배색의 데님 오버롤 팬츠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0회 안가영 제곱 멜빵바지

 

tvN Mon-Tue Drama
You Are My Spring EP.10
Nam Gyu-Ri
Denim Overall Pants

제곱
X2
모즈오버롤
7만원대

 

#너는나의봄10회

#남규리패션

#남규리멜빵바지

#안가영오버롤팬츠

#제곱모즈오버롤

 

너는 나의 봄 10회 서현진 자켓&베스트 :: 앤유 구좌 린넨자켓&린넨베스트 : 강다정 패션

서현진 린넨자켓&린넨베스트 앤유 / AND YOU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0화 지난 8월 3일 화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0회의 후반부에서 강다정(서현진)이 입고 있던 옷으로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10회 서현진 목걸이 :: 로즈몽 쁘띠 에뚜왈 댄싱 스톤 네크리스 : 강다정 목걸이

서현진 댄싱 스톤 목걸이 로즈몽 / ROSEMONT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0화 8월 3일 화요일 방송 분인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0회에서 주영도(김동욱)가 강다정(서현진)에게 선물로 줬었던 14K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9회 김예원 니트 :: 랩 옐로우 자가드 니트 스웨터 : 박은하 패션

김예원 자가드 패턴 니트 랩 / LAP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화 지난 8월 2일 월요일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회의 후반부에서 박은하(김예원)가 전남친과 만났던 장면에서 김예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