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 마카올로지 효능 및 성분/먹는 법 등 정리 :: 피로회복&기력회복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푸드올로지 마카올로지 효능 및 성분/먹는 법 등 정리 :: 피로회복&기력회복

푸드올로지 마카올로지 효능 및 성분/먹는 법 등 정리
피로회복&기력회복

 

푸드올로지 마카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파란통 다이어트 맨올로지컷 등 다양한 다이어트 보조제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푸드올로지(FOOD OLOGY). 이번에는 푸드올로지의 제품들 중 기력회복 및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페루산 마카를 활용한 남성건강기능식품인 마카올로지(Macaology)의 효능 및 성분, 먹는 법 등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피로회복을 위한 영양제를 찾으셨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푸드올로지 마카올로지

많은 사람들이 아침 일찍 일어나서 출근을 하거나 혹은 공부를 하거나 등 늦은 시간까지 제대로 쉬지못하면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피로감이 계속해서 쌓이게 되면서 점점 하루를 힘차게 보낼 수 있는 에너지가 부족하다고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이를 보조해주기위한 피로회복제와 같은 영양제를 많이 찾고 있습니다.

푸드올로지 마카올로지는 그렇게 고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학생들 혹은 건강 관리가 필요한 부모님, 성장기 아이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하루를 보낼 수 있게 도와주는 페루산 마카와 L-아르기닌 등의 섬유가 함유된 건강보조제입니다.

 

  푸드올로지 마카올로지 성분

푸드올로지 마카올로지

푸드올로지 마카올로지의 주성분으로는 '페루산 마카' 80%'L-아르기닌' 20%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안데스의 산삼이라고도 불리는 페루산 마카는 해발 4000미터가 넘는 안데스 산맥 고지대에서 자란 마카로, 가지고 있는 영양소가 그 어떤 식물보다 풍부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마카는 고대 잉카제국의 전사들이 기력을 보충하고 전투력을 올리기위해서 섭취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또한, 필수아미노산비타민, 미네랄, 칼슘, 아연, 철분, 아르기닌 등이 풍부해서 NASA에서 우주식량으로 선정했습니다.

 

산화질소를 생성하는 핵심 성분인 L-아르기닌은 외부 섭취가 중요한 단백질로, 보통 장어나 전복 등에 다량 함유되어있는 원료입니다.

 

  푸드올로지 마카올로지 효능

마카올로지는 페루산 마카가 80%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마카의 효능을 보기에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마카의 대표적인 효능 5가지로는 주로 인삼과 홍삼에 많이 들어있는 아답토젠이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천연강장제' 효능과 더불어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을 높이고 '스트레스 호르몬 조절' 효능도 있습니다. 또한 '정자 운동성 개선'과 '전립선암 예방', '골밀도 유지'와 같은 효과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20%를 차지하고 있는 L-아르기닌은 혈관 확장을 통합 혈압 완화와 발기부전 치료, 발모 촉진, 탈모 완화와 같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카올로지 먹는 법

푸드올로지 마카올로지는 젤라틴화 분말로 되어있기에 체내 흡수율이 높도록 만들어져있는데, 아침과 저녁 하루 1~2번, 1회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혹은 드레싱과 함께해서 샐러드에 같이 먹거나, 요거트에 섞어먹거나, 요리에 넣어서 먹어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푸드올로지 마카올로지 보러가기

 

 

푸드올로지 터보붐 :: FOODOLOGY 고용량 아르기닌 에너지드링크

에너지드링크 푸드올로지 터보붐 FOODOLOGY TURBO BOOM 고용량 아르기닌 함유 파란물 이온 에너지드링크 인기리에 방송하고 있는 채널A <강철부대 시즌2> PPL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유명세를 얻고

fashionlupe.tistory.com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후기 2달 (효과 및 부작용)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후기 (효과 및 부작용) 배우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소녀시대 서현씨를 비롯해서 많은 연예인들과 운동선수 등이 챙겨먹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많은 사람

fashionlupe.tistory.com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티 먹는 법 및 효과 '석류맛 다이어트 워터믹스'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티 먹는 법 및 효과 '석류맛 다이어트 워터믹스' 요즘 각종 티비 프로그램에서 연예인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먹고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유명한 푸드올로지(

fashionlupe.tistory.com

 

푸드올로지 버닝올로지 디데이 :: FOODOLOGY 빨간포 다이어트 케어 : 4중 기능성 체지방 감소

푸드올로지 FOODOLOGY 빨간포 다이어트 버닝올로지 디데이 4중 기능성 체지방 감소 버닝올로지 디데이 소녀시대 서현씨를 모델로한 빨간통, 빨간물 다이어트 '콜레올로지'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