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방일지 출연진 및 등장인물/인물관계도/제작사 등 정리 :: 이민기&김지원&손석구&이엘  
본문 바로가기
TV&DRAMA

나의 해방일지 출연진 및 등장인물/인물관계도/제작사 등 정리 :: 이민기&김지원&손석구&이엘

나의 해방일지 출연진 및 등장인물/인물관계도/제작사 등 정리
이민기&김지원&손석구&이엘

 

JTBC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는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의 후속작으로 2022년 4월 9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하여 5월 29일까지 총 16부작으로 방송 예정인 JTBC 토일드라마입니다. 견딜 수 없이 촌스러운 삼남매의 견딜 수 없이 사랑스러운 행복소생기를 그린 휴먼&가족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의 출연진 및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제작사, 스트리밍 등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의 제작사는 '스튜디오피닉스', '초록뱀미디어', 'JTBC스튜디오'이며, <로스쿨>, <눈이 부시게>,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등을 연출한 김석윤PD가 연출을 맡았고, <나의 아저씨>, <또 오해영>, <청담동 살아요> 등을 집필한 박해영 작가가 극본을 맡았습니다. 주요 출연진은 이민기, 김지원, 손석구, 이엘 배우가 출연하며, 다시보기 및 스트리밍은 티빙(TVING)넷플릭스(NETFLIX)에서 가능합니다.

 

 

바프 아몬드 종류 및 추천 10종 정리 :: 쿠키앤크림/허니버터/티라미수/인절미/군옥수수 등

바프 아몬드 종류 및 추천 10종 정리 쿠키앤크림/허니버터/티라미수/인절미/군옥수수 등 "H는 묵음이야" 요즘 배우 한소희씨가 모델로 한 CF를 통해서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길림

fashionlupe.tistory.com

 

푸드올로지 마카올로지 효능 및 성분/먹는 법 등 정리 :: 피로회복&기력회복

푸드올로지 마카올로지 효능 및 성분/먹는 법 등 정리 피로회복&기력회복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파란통 다이어트 맨올로지컷 등 다양한 다이어트 보조제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fashionlupe.tistory.com

 

JTBC 나의 해방일지 포스터
JTBC 나의 해방일지 포스터
JTBC 나의 해방일지 포스터

 

 JTBC 나의 해방일지 출연진 및 등장인물

이민기

염창희 / cast.이민기

삼남매의 둘째

 

배우 이민기 프로필 및 최근 작품활동

나이 1985년 1월 16일생
소속사 상영이엔티
드라마 오!주인님(2021), 모두의 거짓말(2019), 뷰티 인사이드(2018) 등
영화 조선명탐정:흡혈괴마의 비밀(2018), 내 심장을 쏴라(2015), 황제를 위하여(2014) 등

 

김지원

염미정 / cast.김지원

삼남매의 막내

 

배우 김지원 프로필 및 최근 작품활동

나이 1992년 10월 19일생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도시 남녀의 사랑법(2020~2021), 아스달 연대기(2019), 쌈 마이웨이(2017) 등
영화 조선명탐정:흡혈괴마의 비밀(2018), 좋은 날(2014), 무서운 이야기2-탈출(2013) 등

 

손석구

구씨 / cast.손석구

외지인

 

배우 손석구 프로필 및 최근 작품활동

나이 1983년 2월 7일생
소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지리산(2021), D.P.(2021), 멜로가 체질(2019) 등
영화 언프레임드-재방송(2021), 연애 빠진 로맨스(2021), 소녀심청(2019) 등

 

이엘

염기정 / cast.이엘

삼남매의 첫째

 

배우 이엘 프로필 및 최근 작품활동

본명 김지현
나이 1982년 8월 26일생
소속사 디플랜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2019), 최고의 이혼(2018), 화유기(2017~2018) 등
영화 야차(2022), 모럴센스(2022), 콜(2020) 등

 

천호진 이기우 전혜진

염제호 / cast.천호진

세 남매의 아버지

 

조태훈 / cast.이기우

이혼한 싱글대디

 

지현아 / cast.전혜진

세 남매의 어릴적 동네 친구

 

 

푸드올로지 맨올로지 컷 :: FOODOLOGY 파란통 다이어트 케어

푸드올로지 FOODOLOGY 파란통 다이어트 맨올로지 컷 남자 다이어트 케어 보조제 푸드올로지(FOODOLOGY)에서 소녀시대 서현을 모델로 한 일명 '빨간통 다이어트'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fashionlupe.tistory.com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인물관계도

JTBC 나의 해방일지 인물관계도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는 염창희&염미정&염기정 삼남매와 외지인 구씨 이렇게 4명이 주요인물로 극을 이끌어가며, 그들의 가족 및 친구, 주변 인물들간의 관계는 위의 관계도와 같습니다.

 

 

2022 근로장려금 신청 기간 및 신청방법&신청조건 등 총정리

2022 근로장려금 신청기간&신청방법&신청조건 등 총정리 지난 3월 15일, 2021년 하반기분 근로장려금 수급 대상 가구의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그래서 2022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과 신청방법

fashionlupe.tistory.com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3C 3H 차이 및 기능/스펙/사이즈 등 정리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3C 3H 차이 및 기능/스펙/사이즈 등 정리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집안 공기 환기를 위해서 창문을 열어

fashionlupe.tistory.com

 

원룸 공기청정기 추천 :: 가성비 좋은 소형 공기청정기 클레어 Hs (H3S12)

원룸 공기청정기 추천 가성비 좋은 소형 공기청정기 클레어 Hs (H3S12) 예전과 달리 대기의 공기가 많이 안좋아졌습니다. 거기에 미세먼지에 코로나까지 더해지니 집안에서만은 깨끗한 공기로 숨

fashionlupe.tistory.com

 

푸드올로지 버닝올로지 디데이 :: FOODOLOGY 빨간포 다이어트 케어 : 4중 기능성 체지방 감소

푸드올로지 FOODOLOGY 빨간포 다이어트 버닝올로지 디데이 4중 기능성 체지방 감소 버닝올로지 디데이 소녀시대 서현씨를 모델로한 빨간통, 빨간물 다이어트 '콜레올로지'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