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9회 서현진 니트 :: 코치 포인텔 크루넥 스웨터 라이트 핑크 : 강다정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너는 나의 봄 9회 서현진 니트 :: 코치 포인텔 크루넥 스웨터 라이트 핑크 : 강다정 패션

서현진 핑크 니트 스웨터
코치 / COACH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화

지난 월요일이었던 8월 2일 밤에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회 중에서
강다정(서현진)이 주영도(김동욱)과
떡볶이를 시켜 먹던 장면에서
서현진씨가 입고 있었던 연분홍색의
크루넥 스웨터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회 강다정 코치 니트

 

tvN Mon-Tue Drama
You Are My Spring EP.9
Seo Hyun-Jin
(Kang Da-Jeong)
Crewneck Sweater

코치
COACH
포인텔 크루넥 스웨터
980,000

 

#너는나의봄9회

#서현진패션

#서현진스웨터

#서현진니트

#코치스웨터

 

너는 나의 봄 10회 남규리 멜빵바지 :: 제곱 투톤 데님 오버롤 팬츠 : 안가영 패션

남규리 데님 오버롤팬츠 제곱 / X2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0화 지난 8월 3일 화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0회 중 강다정(서현진), 주영도(김동욱), 안가영(남규리), 천승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10회 서현진 자켓&베스트 :: 앤유 구좌 린넨자켓&린넨베스트 : 강다정 패션

서현진 린넨자켓&린넨베스트 앤유 / AND YOU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0화 지난 8월 3일 화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0회의 후반부에서 강다정(서현진)이 입고 있던 옷으로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10회 서현진 목걸이 :: 로즈몽 쁘띠 에뚜왈 댄싱 스톤 네크리스 : 강다정 목걸이

서현진 댄싱 스톤 목걸이 로즈몽 / ROSEMONT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0화 8월 3일 화요일 방송 분인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0회에서 주영도(김동욱)가 강다정(서현진)에게 선물로 줬었던 14K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