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7회~8회 서현진 트렌치코트 :: 막스마라 맥베스 코튼 트렌치코트 : 강다정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너는 나의 봄 7회~8회 서현진 트렌치코트 :: 막스마라 맥베스 코튼 트렌치코트 : 강다정 패션

서현진 베이지 트렌치코트
막스마라 / MAXMARA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7화~8화

지난 7월 26일 월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7회의
마지막 부분에서 강다정(서현진)이
입고 있었던 옷으로 베이지 컬러의
더블 트렌치코트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7회~8회 강다정 막스마라 트렌치코트

tvN Mon-Tue Drama
You Are My Spring EP.7~8
Seo Hyun-Jin
(Kang Da-Jung)
Trench Coat

 

너는 나의 봄 5회 남규리 바람막이 :: 베르사체 바로코 패치워크 프린트 자켓 : 안가영 패션

남규리 바람막이 자켓 베르사체 / VERCASE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화 지난 월요일이었던 7월 19일 밤에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회 중에서 안가영(남규리)이 트레이너 한진호(황승언)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6회 서현진 코트 :: 메종마레 핸드메이드 2포켓 코트 블루 : 강다정 패션

서현진 블루 2포켓 코트 메종마레 / MAISON MARAIS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6화 지난 화요일이었던 7월 20일에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6회 중 강다정(서현진)이 밤에 나왔다가 주영도

fashionlupe.tistory.com

막스마라
MAXMARA
맥베스 코튼 트렌치코트

#너는나의봄7회

#서현진패션

#서현진트렌치코트

#강다정패션

#막스마라트렌치코트

 

 

너는 나의 봄 6회 남규리 투피스 :: 채뉴욕 레드 하운드투스 체크 자켓&스커트 : 안가영 패션

남규리 체크자켓&체크스커트 투피스 채뉴욕 / CHAE NEWYORK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6화 지난 7월 20일 화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6회 중에서 안가영(남규리)이 강다정(서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